본문 바로가기

지름신이 오신다

미라클사주:안산 사주:이름풀이:작명:용한집:사주 잘보는 곳

미라클사주:안산 사주:이름풀이:작명:용한집:사주 잘보는 곳


나이는 먹어가고 몬가...

잘 살고 있는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..

예전에 개명했을때 너무 생각없이 간단히 한건가 라는 생각도 들고..

지나가다 보게된 간판을 보고 몇 일을 고민하다가

'내년에는 좀 더 잘 해보자!'라는 생각으로 인생 최초로 사주라는 걸 함 보자라고 마음 먹었다.






미라클 사주

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이삭2길 31

지나가다 늘 봤지

막상 근처가니 두근두근ㅎㅎㅎ

재미있을것 같은 기분에 약간 설램 ㅋ





.

이 건물 3층이다.

저 번호로 예약했다.




친숙하게 맞이해 주셨다 ㅎㅎ





앉아서 풀이하는 방식에 대해서 찬찬히 설명해 주셨다.





과정은 길어 다 설명할 수 없고 결과부터 이야기하자면

내 이름을 풀어 주시는데 굉장히 포인트 포인트 잘 맞아서 깜짝 놀랐다.

그리고 내 이름이 굉장히 좋지 않은 이름이라고 했다;;;

인터넷 작명소에 지은거라 그런가;;;

완전 심하게 고민된다.

현재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좋은 방안도 조언을 해주셨다.





인생 사주도 봐주셨다.

내년 사주는 좋긴하지만 내 원래 사주는 그렇 좋은 사주가 아니라고 한다;;

태어날때 부터 꼬였나부다ㅠ.ㅠ

역시 이생망이였나벼..





거의 두시간 가까이를 상세하게 풀어 주시고

대처 방안을 정성껏 풀어서 이야기 해주셨다.

내 자신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보고 맘을 다지는 계기가 된 좋은 시간이었다.

차분히 좀 더 신중히 나 자신에 대한 고찰을 해야 할 것 같다.







미라클사주:안산 사주:이름풀이:작명:용한집:사주 잘보는 곳